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재수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본원 14일 개강

재수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본원 14일 개강 - 2

▲재수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본원은 오는 14일 정규반을 개강한다고 13일 밝혔다.

학원측에 따르면 안성탑클래스 기숙학원에 입학하는 학생들은 입학 초기 주요과목에 대한 테스트를 받고 학생 개개인에 적합한 학습방향을 설정하고, 이에 맞춰 선생님들이 과목별 1대1로 공부방법을 지도해 학생이 꾸준하게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수학과 영어의 성적이 낮은 학생들은 각각 2~4명으로 짜여진 클리닉 그룹을 형성해 주요과목의 기초실력이 탄탄해질 때까지 수업시간 외에 전담 선생님을 통해 집중적으로 개별지도를 받게 된다.

또한, 주요과목 중 국어나 수학, 영어등 특정 한과목의 성적이 잘 나오지 않는 학생들은 단순히 학습량을 늘리고 다양한 문제를 푸는 방식으로는 해결이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이에 재수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는 유명강사 한명을 전담 코치로 배정해 정규반 에서부터 수능직전까지 학생이 실질적으로 문제해석과 풀이능력이 향상되어 고득점이 이루어지도록 지도하는 IC(Intensive Care)프로그램을 적용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30여년간 입시지도를 해 온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 설립자 김재성 이사장은 "재수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안성탑클래스 기숙학원은 입학생들의 현재 실력을 냉철하게 분석해 개인별 공부방향을 설정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부족한 부분을 메워, 최상위 등급으로 나아갈 수 있게 꾸준하게 관리해 나가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안성탑클래스본원은 현재 문/이과 대부분의 모집정원이 마감되었고 남아있는 자리가 많지 않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1688-1120)로 문의 하면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3 11: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