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오피스디포, 서포터즈와 함께 연탄나눔 봉사 실시

오피스디포, 서포터즈와 함께 연탄나눔 봉사 실시 - 2

▲사무용품 글로벌 기업 오피스디포 코리아(대표 선장덕)가 8기 서포터즈와 함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에 연탄을 기부하고 이 중 일부를 서포터즈와 함께 각 가구에 전달하는 형태로, 서울 서초구 원지동, 내곡동 일대에서 진행되었다.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은 저소득층을 위한 겨울철 난방연료를 지원하고 있으며, 자원봉사자들이 각 세대를 방문하여 연탄을 창고까지 직접 전달하는 과정에서 상호 교감을 통해 단순히 연탄만 나르는 봉사가 아니라 감정적, 정서적 지원효과를 유발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시민단체이다. 그러한 점에서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오피스디포 서포터즈의 밝고 긍정적인 자세가 활동 취지에 부합하여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만드는 원동력이 되었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선발되어 겨울방학 기간 활동하고 있는 오피스디포 8기 서포터즈는 발대식 이후 거리 홍보 활동 및 UCC 제작 등의 과제를 수행했으며, 남은 활동 실시 이후 오는 25일 해단식을 거쳐 활동을 수료하게 된다. 서포터즈의 활동 내용은 오피스디포 공식 홈페이지 및 서포터즈 카페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2 10:4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