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롯데주류, 밸런타인데이용 '러브 와인 패키지' 출시

(서울=연합뉴스) 인교준 기자 = 롯데주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러브 와인 패키지' 5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탈리아 대표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인 반피의 '반피 로사 리갈'(3만원대)은 스파클링 와인으로 은은한 장미향과 달콤한 과일맛이 특징이다.

화이트 와인 패키지로는 이탈리아 최대 규모의 와이너리인 조닌의 '조닌 카스텔로 델포지오 모스카토'(1만원대), '조닌 카스텔로 델포지오 파비아 모스카토'(1만원대)가 있다. 황금빛깔의 화이트 와인으로 모스카토 품종 특유의 달콤한 맛이 난다.

레드와 화이트 와인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반피 티아라 모스카토 & 로쏘 패키지'(1만원대), '폰타나프레다 르 프롱드 모스카토 & 브라케토 패키지'(1만원대)가 있다.

반피 티아라 모스카토는 파인애플과 사과 등 과일향이 매력적이다. 반피 티아라 로쏘는 장밋빛의 은은한 레드 컬러가 매력적이다.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의 대표 와이너리 폰타나프레다의 '폰타나프레다 르 프롱드 모스카토'는 벌꿀 맛의 달콤함과 포도 향의 화이트 와인이다.

롯데주류 와인사업부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연인을 위한 기념일에 더욱 로맨틱하고 특별한 경험을 위해 러브 와인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러브 와인 패키지는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살 수 있다.

롯데주류, 밸런타인데이용 '러브 와인 패키지' 출시 - 2

kjih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2 10:3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