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잇츠스킨 달팽이크림, 글로벌 면세점 DFS 입점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화장품 브랜드 잇츠스킨은 글로벌 면세점인 DFS 12개 지점에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입점한다고 12일 밝혔다.

DFS는 프랑스 명품 업체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그룹 계열로, 전세계 15개 도시에 15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면세 전문기업이다. DFS는 듀프리와 함께 글로벌 면세점 매출 1∼2위를 다투고 있다.

잇츠스킨이 입점하는 DFS 면세점은 호주(케언즈, 시드니), 뉴질랜드(오클랜드), 일본(오키나와), 베트남(호치민, 다낭, 하노이), 캄보디아(앙코르와트), 인도네시아(발리, 자카르타) 등 6개 국가, 10개 도시, 12개 면세점이다.

입점 품목은 '달팽이크림'으로 알려진 잇츠스킨의 대표 제품 '프레스트지 데스까르고 라인' 4개 품목이다.

잇츠스킨은 DFS 입점으로 해외 면세점 진출 국가가 3개국 12개 지점에서 8개국 24개 지점으로 늘었다.

잇츠스킨은 22개국에 진출해 로드숍 14개, 쇼핑몰 38개, 면세점 24개, 온라인 7개, 유통 907개 매장을 통해 상품을 공급 중이며 지난해에는 2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유근직 잇츠스킨 대표이사는 "전세계 면세점이 중국 관광객으로 사업 타깃(목표)을 변경하는 상황에서 DFS에 입점한 것은 세계 최고 면세그룹으로부터 중국 시장에서의 잇츠스킨의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잇츠스킨 달팽이크림, 글로벌 면세점 DFS 입점 - 2

gatsb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2 09:1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