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호텔조인, 롯데시티호텔 고객에 혜택 제공

호텔조인, 롯데시티호텔 고객에 혜택 제공 - 2

▲국내ㆍ외 호텔&리조트 할인 예약 전문 호텔조인(www.hoteljoin.com)에서는 롯데시티호텔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고 12일 밝혔다.

호텔조인은 롯데시티호텔 서울 5개 지점(마포,명동,김포,구로,L7)을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호텔에 직접 예약 시 받을 수 있었던 롯데 프리빌리지 멤버십 혜택을 호텔조인 이용 고객들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롯데 프리빌리지 멤버십은 롯데 호텔 이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 받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결제 금액의 3%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적립금은 객실 할인은 물론 아시아나 항공, 롯데 면세점 이용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롯데시티호텔 예약 고객에게 기존 결제 금액의 1% 적립 시스템에 1%를 추가로 제공한다.

호텔조인에서는 올해 1월 명동에 신규 오픈 한 롯데시티호텔 스탠다드 객실과 칵테일 2잔이 포함된 L7호텔의 슈페리어 객실을 각각 9만8천1백82원, 13만6천3백64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롯데시티호텔 마포 더블 객실은 10만4천36원에, 16시 체크아웃 가능한 김포공항 스탠다드 객실과 마포 스탠다드 객실은 각각 15만원, 10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롯데시티호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오직 호텔조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me2.do/FnNZpCGT)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화(02-2017-4655)로도 문의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2 09: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