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부천 성실납세 기업·개인, 기념석에 이름 새겨


부천 성실납세 기업·개인, 기념석에 이름 새겨

부천 성실납세 기업·개인, 기념석에 이름 새겨
부천 성실납세 기업·개인, 기념석에 이름 새겨부천 성실납세 기업·개인, 기념석에 이름 새겨

(부천=연합뉴스) 경기도 부천시는 모범 납세 기업과 개인의 이름을 중앙공원 납세자 동산 기념석에 새겨넣는 등 성실 납세 문화 조성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2016.2.11 <<부천시 제공>>
changsun@yna.co.kr

(부천=연합뉴스) 김창선 기자 = 경기도 부천시는 모범 납세 기업과 개인의 이름을 기념석에 새겨넣는 등 성실 납세 문화 조성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부천 성실납세 기업·개인, 기념석에 이름 새겨 - 2

시는 올해 1월 1일 기준으로 3년간 매년 3건 이상의 지방세를 완납한 기업이나 개인 가운데 가장 많은 세금을 납부한 기업 10곳과 개인 10명을 선정, 모범 납세자로 시상한다.

시는 지방세 심의위원회를 열어 이들 조건에 맞는 기업과 개인을 추려 기업과 개인 이름을 시 납세자 동산 기념석에 새겨넣을 예정이다.

모범 납세자에게는 3년간 세무조사 면제·징수유예 납세 담보 1회 면제·공영주차장 1년간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기업에는 모범납세자 현판도 수여한다.

시는 2011년부터 모범 납세 기업과 개인을 시상하는 조례를 제정, 시행해 오고 있다.

정상은 시 세정팀장은 11일 "고액의 세금을 제때 낸 기업과 시민에게 감사드리고 격려하기 위해 모범 납세 기업과 개인에게 여러 혜택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changsu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1 11:3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