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부천시 신장장애인협회 불우이웃 돕기 행사

부천시 신장장애인협회 불우이웃 돕기 행사 - 2

▲부천시 신장장애인협회(회장 윤숙자)는 지난1월28일 설을 앞두고 10만원상당의 이불 50채를 운천의료재단 부천메디홀스병원(이사장 이상봉)의 70세 이상의 노인환자들에게 선물했다고 병원측이 12일 밝혔다.

윤숙자 회장은 "저희들고 어렵지만 그동안 받은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저희협회에서 아프신 노인분들을 위해 뜻깊은 선물을 준비해드리고 싶었다. 회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다 메디홀스병원에 투석하시는 회원들도 많이 계시고 특히 노인분들이 많이 계시고 독거 노인도 많아 위생상태가 좋지 않다는 의견도 있어 설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 새이불을 해드려 산뜻한 기분이라도 느낄 수 있도록 해드리고 싶었다"며 소감을 말했다.

메디홀스 병원의 관계자는 "윤숙자 회장님과 신장투석으로 인해 병중에 계신 회원분들께서 자신들보다 더 고령이신 분들을 위해 새 이불을 마련했다는 소식을 듣고 눈시울이 붉어졌다. 신장을 투석하면서 힘들어하시는 경향이 많은데 고령이신 분들은 더 힘드신 분들이 많다. 그 와중에 처지가 비슷한 회원들이 이불을 선뜻 마련해주니 얼마나 기쁘시겠는가. 저희 의료원에는 신장투석 환우들의 요양을 위해서 차별화된 치료프로그램과 간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친절하고 따뜻한 사랑이 전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불을 건네받은 한 환자는 "그렇지 않아도 병원에서도 이불을 주지만 집에서 가져온 이불이 덮고 싶었는데 보드랍고 좋은 이불을 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2 09: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