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CJ헬로비전, 상인이 만든 전통시장 광고 정규 편성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CJ헬로비전은 지역 주민이 만든 TV 광고를 지역채널(ch3)에 정규 편성해 이달부터 소개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대학생, 주부, 은퇴자 등 100여명의 주민들과 상인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한 TV 광고는 지난해 9월부터 진행된 CJ헬로비전의 미디어 교육 프로그램 졸업 작품들로, 총 23편이다.

광고 소재는 부천 강남시장, 원주 자유시장순대국밥, 순천 국밥거리, 순천 화월당, 김해 동상동다문화거리 등 지역 명물이나 전통시장이다.

광고 제작에 참여한 범명자(62·순천)씨는 "이웃과 힘을 모아 만든 광고 영상이 TV에 나오니 떨리고 설렌다. 출연에 적극적이었던 시장 상인들을 위해서라도 많은 분이 순천의 국밥거리를 기억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J헬로비전은 지역주민 TV광고를 이달 말까지 한 편당 200회 이상 방영할 예정이다.

김진석 CJ헬로비전 대표는 "지역채널을 통한 지역성 구현은 케이블 사업자로서 마땅히 해야 할 사회적 책무"라며 "지역민들의 삶의 현장이 녹아있는 TV 광고를 지역채널에서 직접 방영하게 된 것은 지역채널이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CJ헬로비전, 상인이 만든 전통시장 광고 정규 편성 - 2

wis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1 08:2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