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광주서 주택화재로 40대 여성 사망…경찰수사(종합2보)


광주서 주택화재로 40대 여성 사망…경찰수사(종합2보)

광주서 주택화재로 1명 사망
광주서 주택화재로 1명 사망(광주=연합뉴스) 박철홍 기자 = 11일 오전 광주 북구 오치동의 한 주택 2층에서 불이나 광주 북부소방서 대원들이 진화하고 있다. 불이 난 주택 안에서는 40대 여성 1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사인과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2016.2.11 <<광주 북부소방서>>
pch80@yna.co.kr

(광주=연합뉴스) 박철홍 기자 = 비교적 크지 않은 주택화재에서 40대 여성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광주서 주택화재로 40대 여성 사망…경찰수사(종합2보) - 2

11일 오전 7시 20분께 광주 북구 오치동의 한 주택 2층에서 불이 났다.

불길이 꺼진 집안 현관 앞에서는 A(46·여)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화재는 주택 2층 거실과 방 일부를 태워 소방추산 1천700여만원의 재산피해를 냈으며, 소방당국의 신속한 초동대처와 인명대피 조치로 추가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A씨 시신을 검시한 결과 코 주변에서 연기를 흡입한 흔적이 발견돼 연기에 의해 질식사한 것으로 추정되나 정확한 사인은 부검을 해야 알 수 있다고 경찰은 밝혔다.

A씨는 평소 갱년기 증상과 지병으로 밤에 잠을 자지 못하고 촛불을 켜두고 생활했으며, 지병으로 몸이 힘들어 괴롭다는 내용의 편지를 동거인 B(45)씨에게 가끔 쓴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화재가 발생하기 직전 일터로 출근한 B씨를 조사하고, 현장감식과 국과수 부검을 통해 화재원인과 A씨의 사인을 규명할 계획이다.

pch80@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1 11:3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