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작지만 특별한 반포 서래섬 결혼식 어때요

4∼10월 금·토·일 무료 결혼식 신청 접수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한강의 대표 출사지(사진 촬영 장소)로 꼽히는 서래섬에서 작지만 특별한 결혼식을 올리는 건 어떨까.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소박하고 개성 있는 결혼식 문화를 확산하고자 올해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반포한강공원 서래섬에서 작은 결혼식을 운영한다고 11일 소개했다.

본부는 지난해의 경우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최초로 한강 작은 결혼식을 선보인 바 있다.

서래섬 결혼식장은 순결을 상징하는 하얀 웨딩 궁전과 버진로드, 주례단상, 그늘막 형태의 신부대기실, 하객 의자 등 기본 시설을 갖췄다.

한강공원 내 열리는 행사라 일회성 꽃 장식, 현수막, 홍보물 설치, 케이터링 형식의 가열 음식 반입은 허가되지 않는다.

사회자, 축가, 부케, 헤어·메이크업, 식사 등 세부사항은 예비부부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해 결혼식 운영을 대행할 한강공원 자원봉사단체 '워밍즈' 및 서울시와 상의하면 된다.

본부는 이달 29일까지 서래섬 결혼식에 참여할 예비부부의 신청을 받는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신청서와 가이드라인 동의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warmwings@naver.com)로 내면 된다.

본부는 신청 현황에 따라 9월까지 수시로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심사와 선정기준은 연애 기간 한강에서의 추억, 현장 답사 여부 등이다.

선정자는 다음 달 2일 홈페이지(http://hangang.seoul.go.kr)에 공지한다. 문의는 전화(☎ 010-9468-7623)로 하면 된다.

작지만 특별한 반포 서래섬 결혼식 어때요 - 2

lis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1 11: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