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새학기 코앞…학생가구·신발 등 할인행사 '풍성'

(서울=연합뉴스) 고유선 기자 = 새학기를 앞두고 가구업체와 책가방·제화업체 등이 잇따라 신제품을 선보이고 할인 행사에 나섰다.

11일 유통업계와 중소기업계에 따르면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는 이달 28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www.casamiashop.com)에서 '신학기 가구 페스티벌'을 열고 브라우니·제이콥·클로이·릴리 등 아동·학생 가구 시리즈 4종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브라우니와 제이콥 시리즈는 짙은 갈색으로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클로이와 릴리 시리즈는 흰색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고 까사미아는 설명했다.

새학기 코앞…학생가구·신발 등 할인행사 '풍성' - 2

방을 포근하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소품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책상조명 '스탠드코코'는 3만9천원에, 장난감과 학습도구를 정리할 수 있는 '윙키바스켓'은 크기에 따라 8천∼1만원대 초반에 구입할 수 있다.

태평양물산의 침구브랜드 소프라움은 학생들을 위한 싱글 침구를 출시하고 이달 25일까지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싱글 침구세트는 촉감이 부드러운 누빔 이불·베개커버 세트 '스펀'을 비롯해 4가지다.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는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쓸 수 있는 책가방 3가지를 출시했고 뉴발란스는 가방 옆면 지퍼를 열면 수납공간이 늘어나는 3D백팩을, 이스트팩도 수납공간을 강화한 신제품 4가지를 내놨다.

신발 편집매장 ABC마트는 이달 10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2만원 할인 혜택(구매금액의 35% 한도)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행사기간에는 ABC마트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친구를 맺은 뒤 한복을 입고 매장을 찾으면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발 전문 편집매장 레스모아는 다음달 6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나이키·아디다스·리복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신상품을 내놓는다.

행사기간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할 때 학생증을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새학기 코앞…학생가구·신발 등 할인행사 '풍성' - 3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3일과 14일 이틀은 2켤레 이상 구매한 커플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준다.

스포츠 브랜드 스프리스는 다음 달 6일까지 '신학기 준비 한번에 끝내세요' 행사를 열고 전국 스프리스와 포니 매장에서 신발을 사는 고객(선착순 2만명)에게 슬리퍼와 쇼퍼백으로 구성된 신학기 세트를 증정한다.

새학기 코앞…학생가구·신발 등 할인행사 '풍성' - 4

cind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1 07:3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