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북소식> 제천·무주·통영 '올해의 관광도시' 공동기념식

(제천=연합뉴스) 충북 제천시는 지난 2일 제천 문화회관에서 '2016 올해의 관광도시 제천·무주·통영 공동 기념식'을 했다.

<충북소식> 제천·무주·통영 '올해의 관광도시' 공동기념식 - 2

이날 기념식은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올해의 관광도시' 선정을 기념하고 본격적인 사업과 비전을 공유하자는 뜻으로 마련됐다.

이근규 제천시장, 황정수 무주군수, 정연재 통영 부시장, 설문식 충청북도 정무부지사와 제천 한·중 청소년 교류캠프에 참가 중인 중국 행사 관계자, 학생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제천시, 평생학습 우수 동아리·프로그램 공모

(제천=연합뉴스) 충북 제천시는 평생학습 우수 동아리 및 프로그램을 공개 모집한다.

제천시는 평생학습 우수 동아리 43개, 우수 프로그램 7개를 선정해 A∼C등급으로 구분해 50만∼150만 원까지 지급할 계획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12∼25일이며, 제천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www.okjcedu.net)에서 지원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홍보학습담당관실로 제출하면 된다.

단양군, 아동·청소년 무료급식 쿠폰 전자카드로 전환

(단양=연합뉴스) 충북 단양군은 급식아동에게 제공하는 쿠폰을 적립식 전자카드로 바꾼다.

단양군은 결식 우려 저소득 가정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급식사업을 해 왔으며, 올해는 3억4천600만 원의 예산으로 344명에게 급식비를 지원한다.

군은 급식 쿠폰을 전자카드로 바꾸면 눈치를 보지 않고 급식 제공 업소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충주시, 야생동물 작물 피해 방지 시설 지원

(충주=연합뉴스) 충북 충주시는 야생동물에 의한 농작물 피해 예방을 위한 시설 설치 비용을 지원한다.

야생동물 피해 예방 시설은 전기울타리, 조류 퇴치기 등 들짐승 접근을 막는 시설로, 시설비의 60%가 지원된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03 16:2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