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디저트카페 '유후' 대구ㆍ경북지사 계약 체결

디저트카페 '유후' 대구ㆍ경북지사 계약 체결 - 2

▲디저트카페 '유후'가 지난2일 대구.경북지사 계약을 체결하고 경북 지역을 포함한 전국 가맹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대구 경북지사 계약 체결로 인해 디저트카페 유후 는 가맹사업을 전국적으로 확장시킬 수 있는 단단한 토대를 마련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디저트카페 유후 는 생산 및 물류의 선진화 시스템 도입을 위한 생산 공장을 올해 2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성남시 복정동 에서 착공을 시작하였다. 디저트카페 유후는 제과경력 30년 대한민국 제과기능장 하수열 Master Baker의 레시피로 디저트를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유후코리아 김병수팀장은 "여심을 자극하는 맛과 비쥬얼로 사소한 사치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층을 타겟으로 프리미엄급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 트렌드의 확산과 고객 수요에 따라 30년 경력 대한민국 제과기능장 하수열고문 만의 레시피 로 만든 메인케익 유후치즈케익.필라델피아+마스카포네크림치즈의 환상의조합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유후.com) 또는 전화(1588-5756)로 문의하면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03 15:0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