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아쿠아슈즈 브랜드 밸롭, 독일 ISPO에서 Gold Winner 수상

아쿠아슈즈 브랜드 밸롭, 독일 ISPO에서 Gold Winner 수상 - 2

▲아쿠아슈즈 브랜드 밸롭(Ballop)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아웃도어 박람회 'ISPO 2016'에서 ISPO Award Gold Winner (신발부문 최우수상)를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밸롭의 수상제품은 아쿠아슈즈로서, 물갈퀴 오리발을 착안하여 개발하고 독특한 모양의 디자인이 특색인 신제품 '아쿠아랜더(수륙양용물갈퀴슈즈)'이다.

물갈퀴 모양의 디자인으로 수중에서 수영할 때 오리발을 착용한 것처럼 추진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물 밖에서도 일상적인 활동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고 수중과 수면 모두 활용이 가능한 신 개념의 수륙양용 신발이다.

매년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의 아웃도어 박람회는 그 해 전시회에 참가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출품작을 신청 받고, 이 중 최고의 제품을 가려내는 ISPO 어워드를 진행한다. 수상작은 제품개발자, 프로선수, 전문기자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을 통해 선정되며 박람회 기간 동안 전시된다.

이 중 밸롭의 '아쿠아랜더'가 수상한 Asia Product 부문은 해당 국가 소속 브랜드만 참여할 수 있는 경쟁부문이다. 또한 밸롭은 2013년 블랙야크, 2014년 코베아에 이어 국내에서는 세 번째로 Gold Winner를 수상한 브랜드가 되었다.

이에 아쿠아슈즈 브랜드 밸롭의 최선미 대표는 "이번 ISPO 어워드에서 밸롭의 아쿠아랜더가 황금상을 수상함에 따라 밸롭의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다"며, 이어 "앞으로도 계속해서 혁신적인 제품의 출시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 및 개발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밸롭은 지난 2014년 국민체육진흥공단 우수체육용품 지원사업 선정을 계기로 해외유통라인 개척에 매진한 결과 현재 미국, 독일, 이태리, 일본, 홍콩 등 13개 국가에 수출 중이며, 매년 200%의 매출성장과 지속적인 신 개념의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하는 성장 기업이다.

밸롭의 신제품 아쿠아랜더의 자세한 내용과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skinshoes.net)와 고객센터(070-4255-1560)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02 11:3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