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LG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1년간 20만대 팔았다

(서울=연합뉴스) 박대한 기자 = 무선청소기 풀 라인업을 완성한 LG전자[066570]가 최근 1년 간 20만대를 판매하며 국내 시장에서 정상에 올랐다.

2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브랜드 '코드제로(CordZeroTM)' 시리즈의 최근 1년(2015년 1월∼2016년 1월) 간 판매량이 20만대로 집계됐다.

이는 직전 1년간 판매량의 2배 이상 수준이다.

LG전자는 2003년 로봇청소기 '로보킹'을 시작으로 2013년 '코드제로 침구킹(침구청소기)', 2014년 '코드제로 핸디스틱' 청소기에 이어 지난해 초 프리미엄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을 출시하면서 무선청소기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는 무선 진공청소기 중 판매량 기준 1위다. 코드제로 핸디스틱도 월 평균 1만대 이상 판매되고 있다.

코드제로 시리즈는 지난해 LG전자의 국내 청소기 매출액의 절반 가량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해 말 유선 진공청소기 수준의 흡입력을 구현한 코드제로 싸이킹, 콩이나 시리얼 조각까지 말끔히 청소하는 로보킹 터보와 로보킹 터보 플러스, 기존 제품보다 흡입력이 2배 강해진 코드제로 침구킹 터보 등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한 프리미엄 제품을 확대 출시했다.

장시간 사용해도 흡입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LG화학의 리튬이온 배터리, 머리카락이나 애완동물 털 등이 청소용 솔에 감기는 것을 방지하는 안티헤어 브러시 등이 적용됐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코드제로 싸이킹 오토무빙 모델 구입시 앨러지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15일까지 코드제로 핸디스틱 행사 모델 2대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LG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1년간 20만대 팔았다 - 2

pdhis959@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02 09:5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