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빵능력자'에 MBC '능력자들', tvN '꽃청춘' 잡다

송고시간2016-01-30 10:58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웬만해서는 증명하기 힘들어 보이는 '빵 능력자'의 탄생에 MBC TV '능력자들'이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를 잡았다.

30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9일 밤 9시30분 방송된 '능력자'들은 7.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경쟁작인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의 7.5%를 누르고 동시간 2위를 차지했다.

1위는 SBS TV '정글의 법칙 인 파나마'로 13.9%를 기록했으며, KBS 2TV '나를 돌아봐'는 6.5%로 나타났다.

'능력자들'의 이같은 성적은 전주대비 2.3%포인트 뛰어오른 것으로, 눈으로 보고 있어도 믿기 어려운 '빵 능력자'의 활약이 화제를 모았다.

1년간 200개 이상의 새로운 빵집을 찾아다니는 '빵 마니아' 지민희 씨가 팥빵의 단면만 보고 어떤 가게의 빵인지 맞히고, 가로세로 1㎝로 잘라놓은 다양한 빵 조각을 보고 무슨 빵인지 알아맞히는 모습은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지씨는 빵에 대한 독특한 능력을 보여줌으로써 '능력자들' 방송 12회 사상 평가단 최다 득표인 56표를 얻었다. 평가단은 총 57명으로 1명만 빼고 모두 지씨의 능력을 인정했다.

한편,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는 5주 연속 동시간대 케이블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갔다.

'빵능력자'에 MBC '능력자들', tvN '꽃청춘' 잡다 - 2

'빵능력자'에 MBC '능력자들', tvN '꽃청춘' 잡다 - 3

'빵능력자'에 MBC '능력자들', tvN '꽃청춘' 잡다 - 4

prett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