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콜리어스인터내셔널, 아시아 지역 평가 및 자문팀의 확대를 발표

송고시간2016-01-07 14:33

-- 아시아 지역 평가 및 자문 담당 집행 이사에 빈센트 청 선임

-- 아시아 지역 평가 및 자문 담당 선임 이사에 앨튼 웡 선임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홍콩 2016년 1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콜리어스인터내셔널그룹(Colliers International Group Inc.[http://www.colliers.com/en-us ] (NASDAQ: CIGI[http://www.nasdaq.com/symbol/cigi ]; TSX: CIG[http://web.tmxmoney.com/quote.php?qm_symbol=cig ]))은 오늘 동사의 평가 및 자문 서비스 사업을 확대한다고 발표했으며 여기에는 외부의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회사로부터 평가 전문가로 이루어진 팀의 영입이 포함된다.

빈센트 청이 동사의 아시아 지역 평가 및 자문 사업을 촉진시킬 책임자가 될 것이며 아시아 평가 및 자문 사업의 수장이며 집행 이사로서 데이비드 포크너 휘하에서 일하게 된다. 그는 고정 및 무형 자산 평가 및 자문 특히 소매업, 복합 용도 및 업무용 부동산 분야 그리고 최근 중국에서의 평가 서비스 사업 등에서 쌓은 자신의 풍부한 경험을 콜리어스에 접목한다. 청은 홍콩 지역 평가 사업도 담당할 예정이다.

포크너는 "빈센트는 신규 시장 특히 중국 지역에서의 풍부한 사업 확장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실적을 중시한다"면서 "그는 지역 사업을 계속 확장하고 있는 당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대외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들이 우리의 풍부한 평가 컨설팅 경험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더 높은 수준으로 당사의 사업을 이끌 것이다"라고 말했다.

청은 이번 취임을 환영하면서 "콜리어스인터내셔널이 발전하고 있는 이 중요한 시점에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역동적인 이 사업 분야에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 근무하게 되어 가슴 벅차다"라고 말했다.

청의 근접 지원을 받는 선임 이사 앨튼 웡은 대기업과 기관 투자자들에게 전략적 포트폴리오 평가를 제공한다.

사업 평가

신사업 평가 서비스 역량 확충을 통해 콜리어스는 기업의 인수 합병, 기업 공개 등 복합적인 경영 지원 제공 능력을 강화한다. 이 새로운 사업은 이사보인 프레디 찬과 시니어매니저인 알프레드 웡이 담당한다.

중국 사업 확대

특히 중국 지역에서의 동사 사업 기반 확장을 위해 카렌 쉬와 키트 청이 선임 이사보로서 콜리어스에 합류하여 각각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근무한다.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기업인 당사는 또한 아시아 지역의 모든 서비스 품질과 일관성을 책임질 마이클 프라이스를 영입했다.

콜리어스인터내셔널그룹에 관하여

콜리어스인터내셔널그룹(Colliers International[http://www.colliers.com/ ] Group Inc. (NASDAQ: CIGI; TSX: CIG))은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67개 국가(67 countries[https://www.youtube.com/watch?v=NReHz8GA6mQ ])의 502개 사무소에서 16,3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일하고 있다.

출처: 콜리어스인터내셔널그룹(Colliers International)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