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응팔' 이동휘, 9살 연하 모델 정호연과 열애(종합)

7년차 모델 정호연, 9일 온스타일 '데블스 런웨이' 출연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응답하라 1988'로 급부상한 배우 이동휘(31)가 열애설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의 연인은 9살 연하의 모델 정호연(22)이다.

이동휘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는 6일 "이동휘가 정호연과 사귀고 있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그러나 "둘의 만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알지 못한다"고 덧붙였다.

이동휘는 '응답하라 1988'에서 '도롱뇽'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동룡 역할을 맡으면서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다. 춤을 좋아하는 까불거리는 캐릭터인 동룡으로 웃음을 주는 그는 이 드라마 한편으로 단기간에 통신사, 자동차, 금융, 치킨 등 광고를 4편이나 찍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응팔' 이동휘, 9살 연하 모델 정호연과 열애(종합) - 2

서울예대 연극과를 졸업한 2012년 영화 '남쪽으로 튀어'로 연기를 시작한 이동휘는 이후 '감시자들' '뷰티인사이드' '도리화가' 등의 영화에 출연하다 이번에 '응답하라 1988'로 이름을 알리게 됐다.

그의 연인 정호연은 2013년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4'에서 3위로 입상한 신예다.

정호연의 소속사 에스팀은 이날 이동휘와의 열애가 알려지자 보도자료를 내고 "정호연은 올해 데뷔 7년차로 KYE, 지춘희컬렉션, SteveJ&YoniP 등 유명한 쇼의 런웨이에 올랐다"고 밝혔다.

정호연은 또 오는 9일 시작하는 온스타일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 '데블스 런웨이'에 출연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정호연은 모델이라는 타이틀이 부끄럽지 않기 위해 지금에 더욱 충실히 열심히 하고 싶다고 전했다"고 밝혔다.

'응팔' 이동휘, 9살 연하 모델 정호연과 열애(종합) - 3

prett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1/06 14:2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