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5기 SW 마에스트로'에 남성필씨 등 8명 선정

인증스토리 전하는 SW마에스트로 5기 남성필 군
인증스토리 전하는 SW마에스트로 5기 남성필 군(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미래창조과학부 개최로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5기 SW마에스트로 100+ 컨퍼런스에서 SW마에스트로 5기 인증자 남성필 군이 본인의 인증스토리를 전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 미래창조과학부는 24일 서울 광화문 누리꿈스퀘어에서 '소프트웨어(SW) 마에스트로 100+ 콘퍼런스'를 열고 제5기 SW 마에스트로로 선정된 남성필씨 등 8명에게 인증서를 전달했다.

미래부는 SW기업 창업자, SW 개발 전문가 등 SW산업 현장의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멘토들이 최고급 SW 인재를 육성하는 SW 마에스트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인증스토리 전하는 SW마에스트로 5기 안수찬 군
인증스토리 전하는 SW마에스트로 5기 안수찬 군(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미래창조과학부 개최로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5기 SW마에스트로 100+ 컨퍼런스에서 SW마에스트로 5기 인증자 안수찬 군이 본인의 인증스토리를 전하고 있다.

기수별로 100명을 뽑아 수료시키는데 그중 10명 안팎을 인증자로 선발해 SW 마에스트로로 선정한다.

5기에서는 남씨 외에도 안수찬·류원경·오세연·윤지아·조영규·홍철주·홍혜종씨 등 모두 8명이 SW 마에스트로 인증서를 받았다.

콘퍼런스에서는 5기 SW 마에스트로 과정 수료생의 수료식도 함께 진행됐다. 또 카카오[035720], 마이크로소프트 등 주요 SW기업들이 참석해 최신 SW기술 이슈를 소개하고 선배 창업자들이 창업 노하우를 공개하는 순서도 마련됐다.

sisyph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5/11/24 14: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