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새상품> 버거킹, 치킨프라이 국내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고유선 기자 =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해외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치킨프라이'를 16일 국내에 출시했다.

치킨프라이(6조각 2천원, 스위트페퍼소스 1개 포함)는 100% 국내산 치킨을 스틱 형태로 바삭하게 조리하고 양파와 마늘의 풍미를 더한 메뉴다.

치킨프라이는 미국에서 기간 한정 메뉴로 출시된 이후로 소비자의 반응이 좋아 정식 메뉴로 재출시된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양파와 마늘 맛을 더하고 달콤한 스위트페퍼소스를 자체 개발해 선보인다.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버거킹의 모든 버거 세트 구매 시 치킨프라이를 1천원에 제공한다.

<새상품> 버거킹, 치킨프라이 국내 출시 - 2

▲크리스피 크림 도넛, 연말 한정판 '홀리데이 도넛'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겨울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도넛 3종과 프리미엄 도넛케이크 1종 등 '홀리데이 신제품 4종'을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도넛 3종은 크림치즈를 채운 부드러운 도넛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한 '홀리데이 트리'(1천800원)와 바닐라 크림이 들어간 도넛에 화이트 초콜릿 토핑으로 산타 캐릭터를 구현한 '파파 산타'(1천800원), 초코크림 도넛에 사슴 뿔 모양 초콜릿과 초코칩 쿠키로 사슴 캐릭터를 표현한 '해피 루돌프'(2천원)다.

도넛케이크는 라즈베리 잼이 들어간 도넛 케이크에 바닐라 크림을 토핑해 흰 눈이 쌓인 집 모양을 한 '웰컴 마이홈'(3천500원) 제품이다.

<새상품> 버거킹, 치킨프라이 국내 출시 - 3

▲필립스, 헤어 컬 연출해주는 '오토 컬러'

필립스코리아는 다양한 굵기의 헤어 컬을 손쉽게 연출해주는 '프로페셔널 오토 컬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원하는 시간과 온도를 설정하고 특정 부위의 모발에 기기를 갖다 대기만 하면 자동으로 머리가 말려 올라가면서 다양한 헤어 컬을 만들어준다.

가열 온도를 170℃, 190℃, 210℃ 등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컬링 시간도 8초, 10초, 12초로 설정 가능해 자연스러운 컬링부터 개성 강한 컬링까지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4만9천원.

필립스는 11월 한달 간 온라인몰(www.philips.co.kr/beauty)에서 해당 제품을 최대 6만원 할인 판매한다.

<새상품> 버거킹, 치킨프라이 국내 출시 - 4

▲ 브렌우드, 체열반사 신소재로 만든 '+W' 비즈니스 웨어

코오롱인더스트리의 남성복 브렌우드는 겨울을 맞아 보온성을 강화한 '+W' 비즈니스 웨어를 선보인다.

'+W'는 정장과 점퍼, 코트 등 3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새 점퍼와 코트는 몸의 열을 다시 안쪽으로 반사시키는 '알루미늄 히트'(Aluminium Heat)라는 신소재 안감을 써 보온성을 높였으며 가벼운 다운 충전재를 써 얇은 정장이나 셔츠에 걸치더라도 야외활동에 부담이 없도록 했다고 코오롱인더스트리는 설명했다.

정장의 경우 가볍고 보온 기능이 뛰어나 아웃도어 제품에 많이 쓰이는 '써모라이트'(Thermolite) 소재를 상·하의 겉감 전체에 적용했다.

+W 점퍼는 라쿤털 후드 스타일, 퀼팅(누빔) 스타일 등 총 4가지의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9만∼67만원대다. +W 코트는 기본형과 차이나 카라형 2가지 스타일로 가격은 각 42만원과 47만원이고 +W 정장은 재킷과 바지가 각 26만원과 16만원이다.

+W 비즈니스 웨어는 전국 브렌우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e-brentwood.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새상품> 버거킹, 치킨프라이 국내 출시 - 5

▲ 핏플랍, 겨울신발 '럭스 고고부츠'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은 올해 겨울을 겨냥해 '럭스고고부츠'를 출시했다.

럭스고고부츠는 기존 핏플랍보다 가볍게 제작해 착화감이 좋고 디자인이 슬림해 겨울철 일상생활을 할 때 착용하기 좋다고 핏플랍은 설명했다.

검은색과 갈색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소재도 소가죽과 스웨이드 등 여러가지여서 취향에 맞게 선택해 신을 수 있다.

전국 세이브힐즈 매장과 온라인 세이브힐즈(http://www.saveheels.co.kr)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38만9천원이다.

<새상품> 버거킹, 치킨프라이 국내 출시 - 6

▲ 앤듀, 무스탕 3종 출시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항공 점퍼 스타일의 '오버핏 롱무스탕',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리버시블 무스탕', 지퍼 디테일을 강조한 '하이넥 무스탕' 등 3가지 제품을 출시했다.

오버핏 롱무스탕은 최근 유행하는 항공 점퍼에 주로 사용하는 주머니 디자인을 살렸고 하이넥 스타일로 보온성을 갖췄다.

리버시블 무스탕은 뒤집어서도 입을 수 있게 디자인해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하이넥 무스탕은 소매·주머니·옆선·목 라인 등에 지퍼 디자인을 강조했다고 앤듀는 설명했다.

새 제품들은 전국 앤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오버핏 롱무스탕(O154LI500M)이 27만9천원, 리버시블 무스탕(O154LI020M)이 25만9천원, 하이넥 무스탕(O154LI010M)이 28만9천원이다.

<새상품> 버거킹, 치킨프라이 국내 출시 - 7

▲ 애경, '울샴푸 다운워시'

애경은 다운 의류나 침구류 등을 위한 프리미엄 중성세제 '울샴푸 다운워시'를 출시했다.

겨울철에 즐겨 입는 거위털, 오리털 패딩이나 침구 등을 깨끗하게 세탁하고 보온 기능성을 유지해주는 다운 전용 세제이다.

드라이클리닝을 하면 일반 세탁 때보다 보온성이 떨어진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신제품이라고 애경은 설명했다.

60m㎖* 5개입. 1만4천300원.

<새상품> 버거킹, 치킨프라이 국내 출시 - 8

gatsb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5/11/16 11:0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