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좋은데이 6번째 컬러소주 '파인' 출시

송고시간2015-10-19 09:48

무학이 출시한 5종 칵테일소주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무학이 출시한 5종 칵테일소주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창원=연합뉴스) 종합 주류기업 무학이 출시한 5종 리큐르 주종 일명 '칵테일 소주'인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왼쪽부터 레드(석류), 스칼렛(자몽), 핑크(복숭아), 옐로(유자), 블루(블루베리). 2015.7.14
choi21@yna.co.kr

(창원=연합뉴스) 오태인 기자 = 종합주류기업 무학이 시장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컬리시리즈 5종에 이어 6번째로 '좋은데이 파인'을 19일 출시했다.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좋은데이 파인'은 이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13.5도로 파인애플 과즙이 함유된 리큐르 제품이다.

올해 5월 출시된 좋은데이 컬러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앞두고 있다.

국내 제조사 중 가장 먼저 해외 수출된 컬러시리즈는 중국 상하이와 베이징을 비롯해 20여 개 도시에서 판매 중이다.

또 홍콩, 말레이시아, 일본,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와 호주, 뉴질랜드 등에도 수출하고 있다.

연말께는 미국, 캐나다 등 미주대륙과 러시아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6번째 컬러시리즈인 '좋은데이 파인' 출시로 해외 시장 개척에 더욱 활기를 띨 전망이다.

강민철 무학 대표는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보다 다양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물류시설을 확충하고 영업망을 확대, 고객들이 손쉽게 좋은데이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fiv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