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울산소식> 제7회 울산마당한마당 28일 개막

(울산=연합뉴스) 사단법인 울산민족예술인총연합 극위원회는 28일부터 30일까지 울산시 중구 성남동 젊음의 거리에서 '광대들, 가을빛에 물들다'를 주제로 제7회 울산마당한마당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2009년부터 열린 이 행사는 마당극, 인형극, 1인 퍼포먼스, 거리 퍼포먼스 등을 선보인다.

첫날인 28일 오후 8시 안산지역 극단의 종이컵 인형극 '제랄다와 거인', 울산 마당극단의 마당극 '뭐한다꼬 올라갔노'가 무대에 오른다.

29일에는 울산 창작집단 서하가 탈몸짓 퍼포먼스 '노동의 새벽', 울산 토마토소극장이 인형극 '헨젤과 그레텔'을 동시에 공연하고, 뒤이어 대구지역의 극단 함께사는 세상의 마당극 '간난이'가 펼쳐진다.

30일에는 안산 극단 동네풍경의 마당극 '우리 동네 편의점 블루스', 부산 극단 자갈치 1인극 '열네살 무자', 광주 극단 신명의 마당극 '언젠가 봄날에'가 무대에 선다.

강길부 국회의원 환경정화 활동

(울산=연합뉴스) 새누리당 강길부 국회의원(울산 울주)은 23일 자연보호 울산시 울주군 협의회(회장 이규헌) 회원 30여명과 함께 울주군 언양읍 반천리 대암교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5/08/23 14:0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