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3국 합작 3D애니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EBS서 방송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한국과 프랑스, 일본이 합작한 1천만 달러 규모의 3D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가 오는 9월 EBS를 통해 방송된다.

EBS는 22일 글로벌 공동제작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를 '레이디버그'라는 타이틀로 오는 9월1일 오후 7시 세계 최초로 방송한다고 밝혔다.

한국 삼지애니메이션과 프랑스 자그툰·매소드애니메이션(Method Animation), 일본 도에이 등이 손잡고 만든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는 EBS에 이어 10월에는 프랑스 최대 민영 TV채널 TF1과 북미 지역 니켈로디언(Nickelodeon USA) 채널에서 방영된다.

또한 전세계 120개국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EBS는 밝혔다.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는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평범한 중국계 소녀 마리네트가 파리를 구하는 히어로 레이디버그로 변신해 악당과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26분 분량 26편으로 구성된다.

지난 2013년 프랑스 칸에서 열린 TV 프로그램 견본시 밉쥬니어에서 2천여개의 작품 중 스크리닝 부문 1위를 기록했다.

EBS는 "올 EBS 가을편성에서 가장 주력하는 골든 시간대인 저녁 7시에 '레이디버그'를 편성함으로써 유아 대상 프로그램 최강자였던 EBS가 어린이 대상으로 타깃을 확대해 액션 및 어드벤처 장르를 본격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삼지애니메이션은 "유수의 글로벌 애니메이션 제작사들이 열정을 가지고 참여해 예술성과 상품성을 두루 인정받는 고품격 TV애니메이션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3국 합작 3D애니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EBS서 방송 - 2
3국 합작 3D애니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EBS서 방송 - 3

prett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5/07/22 14:2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