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춘천에 네이버 '어르신 일자리센터' 개소

춘천에 어르신 일자리센터 개소
춘천에 어르신 일자리센터 개소(춘천=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강원 춘천지역에 어르신들의 IT 일자리센터가 1일 문을 열었다. 춘천시와 네이버㈜ 협력사인 ㈜에버영코리아는 이날 오후 5시 퇴계동의 한 건물에 센터를 개소했다. 사진은 참석인사들이 기념테이프를 절단하는 모습. 2015.7.1
hak@yna.co.kr

(춘천=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강원 춘천지역에 어르신들의 IT 일자리센터가 1일 문을 열었다.

춘천시와 네이버㈜ 협력사인 ㈜에버영코리아는 이날 오후 5시 어르신 일자리 춘천센터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개소식에는 최동용 춘천시장, 김진희 네이버 I&S㈜ 대표, 정은성 ㈜에버영코리아 대표, 인컴즈 최용 대표, 일자리 어르신들이 참석했다.

사업장은 퇴계동의 한 건물 4층에 만들어졌다.

춘천에 어르신 일자리센터 개소
춘천에 어르신 일자리센터 개소(춘천=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강원 춘천지역에 어르신들의 IT 일자리센터가 1일 문을 열었다. 춘천시와 네이버㈜ 협력사인 ㈜에버영코리아는 이날 오후 5시 퇴계동의 한 건물에 센터를 개소했다. 사진은 참석인사들이 축하시루떡을 절단하는 모습. 2015.7.1
hak@yna.co.kr

이 사업체는 앞서 사업추진을 위해 10대 1의 경쟁을 거쳐 어르신 32명을 선발했다.

최고령은 72세, 평균 60세 직원들이다.

이들은 3개월의 수습과정을 거쳐 네이버 부동산 서비스와 게시물 업무 등을 맡게 된다.

앞서 지난 4월말에는 강원도와 춘천시, 네이버 협력사 등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ha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5/07/01 17:5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