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페이스북을 글로벌 마케팅 창구로…"

서상기 의원, '페북 연계 마케팅 콘퍼런스' 유치
페이스북 F8 2015 개발자 회의 개막
페이스북 F8 2015 개발자 회의 개막(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임화섭 특파원 = 25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포트 메이슨 센터에서 이틀 일정으로 개막한 페이스북 'F8 2015' 개발자 회의의 전시장 모습. 2015.3.26
solatido@yna.co.kr

(대구=연합뉴스) 이덕기 기자 =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새누리당 서상기 의원은 전세계적으로 14억명 이상 사용하는 페이스북을 기업들의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하기 위한 '페이스북 연계 글로벌 마케팅 콘퍼런스'를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29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처음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대구(6월2일), 울산(6월4일), 부산(6월9일)에서도 열린다.

페이스북 코리아 관계자들이 대거 참가해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하는 중소·중견 기업과 벤처·창업기업에 페이스북 플랫폼 활용과 마케팅 연계 방안을 제시하고 구체적인 활용 전술을 제안한다.

서 의원은 지난해 10월 ITU(국제전기통신연합) 전권회의 준비를 위해 방한한 사라 윈 윌리엄스 페이스북 부사장과 만나 페이스북이 지역과 우리 기업들을 위해 공헌할 수 있는 사업을 요청해 행사를 유치한 것으로 전해졌다.

서상기 의원실 한동엽 비서관은 "전세계적으로 널리 이용되는 페이스북을 플랫폼으로 활용하면 우리 기업들의 마케팅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duc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5/05/28 14:4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