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헤이리에서 기부형 미술장터 '아트로드 77 아트페어'

(서울=연합뉴스) 김정선 기자 = 경기도 파주 문화예술마을 헤이리의 갤러리들이 참여하는 미술 장터 '아트로드(Art Road) 77 아트페어'가 6월14일까지 열린다.

2009년 시작돼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아트페어이면서도 작품판매 수익금을 국제아동권리기구 '세이브더칠드런'의 5세 미만 영유아 살리기 프로그램에 기부하는 나눔형 행사다.

아트페어 이름에서 '아트로드 77'은 인근 자유로 국도 번호(77)에서 따왔다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예술과 함께, 예술가와 함께!'(With Art, With Artist!)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갤러리퍼즈, 갤러리JM, 논밭갤러리, 더장미갤러리, 리앤박갤러리, 리오갤러리, 409갤러리, 아트팩토리, 예맥아트홀 등이 참여한다.

올해는 2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 청년작가 77명의 500여 작품을 전시한다.

중견과 원로 작가들의 작품 기부로 진행되는 특별전에선 배병우, 백순실, 유근영, 최승천, 김혜련 등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크래프트&디자인-여성을 위한 手作, 秀作'이라는 주제의 또 다른 특별전에선 일상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작가들이 만든 수공예 작품을 선보인다.

이밖에 작가의 예술세계와 삶이 담긴 영화 상영과 작품 전시를 하는 행사에선 이진경, 한생곤을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문의 ☎ 031-957-1054.

헤이리에서 기부형 미술장터 '아트로드 77 아트페어'1

js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1/16 21:0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