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포탈 업체들, 추석 맞아 다양한 이벤트 준비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포탈 업체들이 긴 추석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네이버는 6∼9일 귀성, 추석, 볼거리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스페셜 로고를 PC 및 모바일 네이버 메인에 게재한다.

차례상 차리는 법이나 남은 음식 활용법 등 추석과 관련된 생활형 정보와 편성표나 국내 여행정보 등 엔터테인먼트 정보도 제공한다.

주요도로의 실시간 교통 정보와 CCTV 정보, 대중교통 예매정보 및 시간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추석 감사인사를 모바일 검색창을 통해 전할 수 있도록 한 '공감검색' 서비스와 추석을 맞아 고향 소식을 알 수 있도록 한 '우리 고향, 우리 동네를 관심지역으로 설정하세요!' 지식in 이벤트도 진행된다.

SK플래닛은 추석 명절을 맞아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미드·키즈콘텐츠를 30∼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호핀 한가위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 고객에게 T스토어 캐시를 증정하고 T맵 스타음성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T스토어 5주년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 전국 자동차정비업체를 검색해주는 '착한 정비', 제사상을 차리는 법을 알려주는 '제사의 정석', 윷놀이를 스마트폰으로 구현한 '원조 윷놀이' 등 추석 때 유용한 T스토어 앱 또한 추천했다.

다음커뮤니케이션[035720]은 5일부터 어린이 놀이 포털 키즈짱에 200여편의 무료 동영상과 각 캐릭터의 이야기를 원화와 함께 제공하는 스토리북 등을 담은 디즈니관(infant.kids.daum.net/disney)을 열고 17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은 디즈니관의 다양한 콘텐츠가 추석 연휴, 장시간 귀성·귀경길 정체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했다.

kamj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4/09/06 06: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