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부천시 최진한 신임 부천FC 감독에 임명장

부천시 최진한 신임 부천FC 감독에 임명장
부천시 최진한 신임 부천FC 감독에 임명장(부천=연합뉴스) 경기도 부천시는 7일 신임 부천FC감독으로 최진한(53) 감독을 선임하고 임명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최 신임 감독은 "부천 FC가 명문 구단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열과 성의를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사진은 이날 임명식에서 김만수 부천시장과 최진한 감독이 기념촬영하는 모습. 2014.2.7 << 경기도 부천시 제공 >>
tomatoyoon@yna.co.kr

(부천=연합뉴스) 김창선 기자 = 경기도 부천시는 김만수 시장이 7일 오전 집무실에서 최진한(53) 신임 부천FC감독에 임명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김 시장은 이 자리에서 "최 감독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부천FC가 한 단계 도약하게 되길 바란다"며 "시도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격려했다.

최 신임 감독은 "부천 FC가 명문 구단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열과 성의를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최 감독은 1986년 멕시코 월드컵 대표, 2002년 한일 월드컵 대표팀 트레이너, 2011∼2013년 경남 FC감독 등을 맡아왔다.

곽경근 전임 감독은 지난달 8일 석연치 않은 선수선발 과정과 각종 비리 의혹 등으로 구단에 의해 경질됐다.

시는 챌린저리그 소속 부천FC의 정상화를 위해 최근 축구계 인사로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 신임 감독을 공모했다.

한편 부천FC는 지난 5일부터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고 이날 밝혔다.

시즌권은 성인·청소년용 VIP석, 일반석, 어린이용 회원권 등이 있다.

시즌권 구입자에게는 종별로 차별화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카드에 네이밍, 홈경기시 시축 기회, 구단 로고 상품 10% 할인, 회원 초청행사 등 공통 혜택이 주어진다.

시즌권은 부천FC사무국과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살 수 있다.

김 시장은 구입한 시즌권 1호를 이날 김진형 부천FC 단장 대행으로부터 전달받았다.

changsu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4/02/07 11:1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