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월드컵축구> 러시아 5월말 노르웨이와 평가전

명보생각
명보생각(카슨<미국>=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1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카슨의 스텁 허브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과 미국 대표팀의 평가전. 홍명보 감독이 경기 시작직전 잠시 생각에 잠겨있다. 2014.2.2
saba@yna.co.kr

(서울=연합뉴스) 장재은 기자 = 한국과 국제축구연맹(FIFA)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16강 진출을 놓고 다투는 러시아가 노르웨이와 평가전을 치른다.

러시아축구협회는 5월 31일(현지시간) 자국 대표팀이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노르웨이와 친선경기를 열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노르웨이는 브라질 월드컵 유럽예선에서 탈락한 국가로 현재 FIFA 랭킹 59위를 달리고 있다.

랭킹 22위를 달리는 상대적 강호 러시아로서는 월드컵을 보름 앞두고 정예 전력과 자신감을 재점검할 기회가 될 것으로 관측된다.

파비오 카펠로 감독이 이끄는 러시아는 다음달 5일 러시아 크라스노다르에서 아르메니아, 6월 6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튀니지와 평가전을 치른다.

러시아는 한국, 벨기에, 알제리와 함께 브라질 월드컵 H조에 편성됐다. 한국과 러시아는 6월 18일 조별리그 1차전에서 맞붙는다.

jangj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4/02/04 08:4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