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군산 실종 40대 여성' 관련 수배 경찰 대전서 포착

송고시간2013-07-27 09:02

변장한 채 도주하는 모습 포착…경찰, 전국 수배령

군산서 실종된 40대 여성
군산서 실종된 40대 여성

(군산=연합뉴스) 김진방 기자 = 지난 24일 평소 알고 지내던 경찰관을 만나러 나간 뒤 실종된 40대 여성 실종 전단. 2013.7.26 <<지방기사 참조>>
chinakim@yna.co.kr

(군산=연합뉴스) 김진방 기자 = 전북 군산서 실종된 이모(40·여)씨의 행적이 나흘째 묘연한 가운데 이씨가 만나러 갔다던 경찰의 모습이 대전에서 포착됐다.

27일 전북 군산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에서 "이씨를 만난적 없다"고 진술하고 25일 종적을 감췄던 정모(40) 경사가 26일 변장을 한 채로 대전에 나타난 것으로 확인됐다.

정 경사는 대전고속버스 터미널 폐쇄회로(CC)TV에 모자를 눌러쓴 모습이 포착됐다.

정 경사의 차량은 전날 강원도 영월의 한 대학교 인근 다리 밑에서 발견됐다.

차량에서 확보한 블랙박스를 분석한 결과 삭제된 부분이 발견됐고 영상에는 어둡지만 누군가 삽 형태의 도구를 들고 지나가는 모습이 잡힌 것으로 확인됐다.

이 영상이 찍힌 시각은 이씨가 실종한 이후로 조사 결과 드러났다.

군산경찰서는 전국 경찰서에 정 경사가 포착된 CCTV 영상을 배포하고 수배령을 내린 상태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정 경사가 변장하고 도주 중인 것으로 보인다"면서 "블랙박스와 CCTV를 바탕으로 행적을 쫓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씨는 지난 24일 군산시 미룡동 자신의 집에서 군산경찰서 소속 정 경사를 만나러 나간 뒤 실종됐다.

chinakim@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