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걸그룹 베스티, 데뷔 싱글 '두근두근' 발표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신인 걸그룹 베스티(BESTie)가 12일 데뷔 싱글 '두근두근'을 발표했다고 소속사인 YNB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베스티'는 '베스트 프렌드(Best Friend)'의 줄임말로 '친한 친구 같은 그룹이 되겠다'는 포부를 팀명에 담았다. 리더인 혜연을 비롯해 유지, 다혜, 해령 등 4인조로 구성됐으며 멤버들은 데뷔 전 다양한 경력을 갖고 있다.

팀의 메인 보컬 유지는 풍성한 가창력의 소유자로 베스티에 합류하기 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씨스타의 효린, 시크릿의 지은과 함께 3인조 보컬 그룹으로 데뷔를 준비한 경험이 있다.

또 팀의 막내인 해령은 어린 시절부터 연기자로 활동, KBS '반올림'과 '매직키드 마수리'를 비롯해 최근 방송된 tvN 드라마 '나인'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데뷔곡 '두근두근'은 화려한 리듬과 멜로디의 곡으로 2PM, 백아연, 허각, 아이비 등의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슈퍼창따이 등이 프로듀싱했다. 노랫말에는 이성을 향한 설렘이 담겼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씨스타, 애프터스쿨, 손담비, DJ.DOC 등의 히트곡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주희선 감독이 맡았으며 개그맨 유세윤, 2AM의 조권이 출연했다. 또 씨스타, 이효리 등의 안무팀인 디큐(DQ)가 춤을 만들었다.

이들은 12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방송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걸그룹 베스티, 데뷔 싱글 '두근두근' 발표1

mim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1/16 14:5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