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공사장 거푸집 붕괴…4명 흙더미 빈 공간 갇혀 구조중(2보)

송고시간2013-06-06 12:31

2명은 붕괴 직전 탈출 병원 치료

<그래픽> 광주 공사장 거푸집 붕괴 사고
<그래픽> 광주 공사장 거푸집 붕괴 사고


(서울=연합뉴스) 장예진 기자 = 6일 오전 11시 27분께 광주 광산구 월계동의 한 주상복합 신축공사 현장에서 콘크리트 거푸집이 무너지며 인부 4명이 잔해더미 사이의 빈 공간에 갇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jin34@yna.co.kr
@yonhap_graphics(트위터)

영상 기사 공사장 거푸집 붕괴…4명 빈 공간 갇혀 구조중
오늘 오전 11시 27분쯤 광주 광산구 월계동의 주상복합 신축공사 현장에서 콘크리트 거푸집이 무너지며 인부 4명이 흙더미 공간에 갇혀 현재 구조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시 1층에서 일하던 인부들은 2층 거푸집이 무너져 내리며 생긴 빈 공간에 갇혀 있으며 모두 생존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거푸집이 붕괴될 당시 먼저 건물 밖으로 빠져나온 다른 인부 2명은 119구급대에 구조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공사장 거푸집 붕괴…4명 빈 공간 갇혀 구조중 오늘 오전 11시 27분쯤 광주 광산구 월계동의 주상복합 신축공사 현장에서 콘크리트 거푸집이 무너지며 인부 4명이 흙더미 공간에 갇혀 현재 구조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시 1층에서 일하던 인부들은 2층 거푸집이 무너져 내리며 생긴 빈 공간에 갇혀 있으며 모두 생존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거푸집이 붕괴될 당시 먼저 건물 밖으로 빠져나온 다른 인부 2명은 119구급대에 구조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무너진 건설현장
무너진 건설현장

(광주=연합뉴스) 박철홍 기자 = 6일 오후 광주 광산구 월계동 주상복합 건설현장에서 거푸집에 콘크리트를 붇는 작업 중 거푸집이 붕괴해 4명이 매몰됐다. 사진은 이날 거푸집이 무너진 사고현장의 모습. 2013.6.6 <<지방기사참조>>
pch80@yna.co.kr

(광주=연합뉴스) 장아름 기자 = 6일 오전 11시 27분께 광주 광산구 월계동의 한 주상복합 신축공사 현장에서 콘크리트 거푸집이 무너지며 인부 4명이 흙더미 공간에 갇혀 구조 중이다.

당시 1층에서 일하던 인부들은 2층 거푸집이 무너져 내리며 생긴 빈 공간에 갇혀 있으며 모두 생존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구조되는 매몰사고자
구조되는 매몰사고자

구조되는 매몰사고자
(광주=연합뉴스) 박철홍 기자 = 6일 오후 광주 광산구 월계동 주상복합 건설현장에서 거푸집에 콘크리트를 붇는 작업 중 거푸집이 붕괴해 4명이 매몰됐다. 사진은 이날 현장에서 매몰됐다 구조되는 인부의 모습. 2013.6.6 <<지방기사참조>>
pch80@yna.co.kr

거푸집이 붕괴될 당시 먼저 건물 밖으로 빠져나온 다른 인부 2명은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에 옮겨져 치료 중이다.

붕괴사고 현장
붕괴사고 현장

(광주=연합뉴스) 박철홍 기자 = 6일 오후 광주 광산구 월계동 주상복합 건설현장에서 거푸집에 콘크리트를 붇는 작업 중 거푸집이 붕괴해 4명이 매몰됐다. 사진은 이날 현장(아랫부분)에서 크레인을 동원해 구조작업하는 모습. 2013.6.6 <<지방기사참조>>
pch80@yna.co.kr

현재 소방당국이 구조작업 중이다.

areum@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