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배우 한혜진-축구대표 기성용 7월1일 화촉

송고시간2013-05-28 13:28

한혜진, SBS '힐링캠프' 하차할 듯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 <<연합뉴스DB>>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 <<연합뉴스DB>>

(서울=연합뉴스) 이상현 기자 = 배우 한혜진(32)과 축구 국가대표팀 미드필더 기성용(24·스완지시티)이 7월1일 결혼식을 올린다.

한혜진은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7월1일 결혼한다. 부부의 연을 맺고 하나가 되기로 약속했다. 그동안 수많은 기사와 떠도는 이야기에 억울하기도 답답하기도 했지만 결국엔 이렇게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라고 썼다.

그는 이어 "결혼을 결정한 것은 최근의 일이 맞다"며 "결혼을 할 수 있는 시기는 기성용 선수의 휴가 때뿐이다. 올해를 넘기면 내년을 기약할 수밖에 없었고 중요한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이번이 가장 좋을 것 같다고 서로 판단해 서두르게 됐다"고 덧붙였다.

결혼식은 7월1일 오후 7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비공개로 열린다. 예배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신혼여행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한혜진은 향후 계획에 대해서는 "신랑은 결혼식 다음 날 전지훈련을 위해 팀으로 돌아가고, 나는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와 '힐링캠프'를 촬영한 후 신랑 곁에 가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혜진이 영국으로 가겠다는 의사를 밝히면서 SBS TV 토크쇼 '힐링캠프'에서 하차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한혜진의 소속사는 "현재 하차 여부와 시기를 두고 신중하게 논의 중"이라고 설명했다.

hapyr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