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문화소식> 옥련여고, OBS '고교토론 판2' 우승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서울, 경기, 인천지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OBS '고교토론 판2'에서 인천 옥련여고의 노채은(2학년)·유슬기(1학년) 양이 우승했다.

이들은 지난 6일 방송된 결승전에서는 신성고의 박웅·최정찬(2학년) 군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팀은 교육감 대상·장학금 500만 원을 받고, 2위인 최우수상팀은 장학금 300만 원을 얻는다.

<문화소식> 옥련여고, OBS '고교토론 판2' 우승 - 2

▲MBC는 2013년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을 기념해 지적장애인들과 스페셜 올림픽 참가선수들이 함께 열차 여행을 떠나는 '아름다운 도전, 설원의 행복-희망 싣고 떠나는 행복 열차'를 주최한다.

행사는 9-10일 1박2일 간 진행되며, 스페셜 올림픽 참가선수 80명과 지적장애인 및 보호자 100명 등 총 300여 명이 참가한다. 비보이 팝핀현준도 행사에 동참한다.

이들은 충북 오송역을 출발해 강원도 정선, 사북 등을 방문하며 브라스 밴드와 인기가수의 공연 관람, 동계올림픽 종목 체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KBS는 2013년도 방송모니터를 14-20일 KBS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본사 모니터는 서울과 수도권에, 지역방송 모니터는 해당 지역에 거주해야 하며, 재학생은 제외된다.

희망자는 TV 또는 라디오 프로그램의 시청취 소감문을 이력서와 함께 KBS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3월부터 내년 1월까지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한다. 본사 및 지역 모니터 요원은 월 56만 원, 보도전문 및 심야 모니터 요원은 월 85만 원의 수수료를 받는다.

okk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3/01/07 11:0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