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NHN "'네이버 쿠폰'으로 가게 홍보하세요"

송고시간2012-09-26 11:19

NHN "'네이버 쿠폰'으로 가게 홍보하세요"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NHN[035420]은 홈페이지를 운영하기 어려운 소상공인이 네이버를 통해 상점 위치와 혜택 정보 등을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 '네이버 쿠폰'(http://coupon.naver.com)을 26일 선보였다.

'네이버 쿠폰'은 소상공인이 홈페이지 관리, 광고, 마케팅 비용 부담없이 네이버 지도, 윙스푼, 미투데이 등 NHN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상점 위치와 할인 정보 등 을 제공해 판촉활동을 하도록 지원한다.

별도 이용료가 없어 비용 등의 문제로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NHN측은 밝혔다.

NHN은 이 플랫폼을 이용하면 지속적인 고객 관리까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고객이 내려받은 쿠폰 수, 주간 방문자, 가게와 단골을 맺은 이용자 수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단골 우대 쿠폰 제공 등을 통해 지속적인 방문을 유도할 수 있다.

네이버 쿠폰은 우선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 소재 식음료 판매점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며 추후 지역과 업종을 확대할 방침이다.

네이버 쿠폰을 기획한 NHN비즈니스플랫폼의 김상목 지역정보사업부장은 "쿠폰 플랫폼 외에도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NHN "'네이버 쿠폰'으로 가게 홍보하세요" - 2

lucid@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