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부산국제영화제 개ㆍ폐막식 입장권 26일부터 예매

부산국제영화제 개ㆍ폐막식 입장권 26일부터 예매

(부산=연합뉴스) 박창수 기자 = 부산국제영화제(BIFF)는 내달 열리는 제16회 영화제의 개ㆍ폐막식 입장권 예매를 오는 26일 오후 5시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또 일반 상영작 관람권은 28일부터 시작한다.

올해는 인터넷과 모바일로도 예매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인다.

지난해에는 특정 OS(Operating System)에서만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했다. 그러나 올해는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모바일 다음(m.daum.net)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또 예매시스템의 안정화와 서비스 강화를 위해 다음 포털 사이트에 예매 전용 페이지(biff.movie.daum.net/ticket/home)를 개설한다. 다음 예매 전용 페이지는 23일 문을 연다.

개ㆍ폐막 예매와 일반 상영작 예매 첫날은 인터넷만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모바일 웹을 통한 티켓 예매는 일반 예매 시작 다음날인 29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일반 상영작 예매는 부산은행 전 지점, ATM, CD기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올해 개ㆍ폐막식은 새로 건설한 4천석 규모의 영화의 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려 예년보다 좌석수가 다소 줄었다. 대신 400석 규모의 실내 중극장을 통해 개ㆍ폐막식과 초청 손님의 무대인사를 중계하기로 했다.

한편 지난해 개막작인 장이모우 감독의 '산사나무 아래'는 예매시작 18초만에 매진됐다.

pcs@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1/09/21 17:3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