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임형주, '애모' 뮤직비디오 감독

임형주, '애모' 뮤직비디오 감독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팝페라 테너 임형주(25)가 최근 발표한 스페셜 앨범 '원스 모어(Once More)' 타이틀곡 '애모'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나섰다.

임형주는 김수희의 '애모'를 리메이크한 이 곡의 뮤직비디오 시나리오를 직접 구상했으며 영화 'U.F.O'를 만든 신예 공귀현 감독과 공동으로 연출했다.

임형주가 시나리오를 쓴 뮤직비디오는 세 남녀의 엇갈린 운명과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세 남녀 주인공은 신인 배우 박상혁, 변수지, 김영욱이 맡았다.

소속사인 디지엔콤은 30일 "'애모' 뮤직비디오는 요즘 보기 드문 드라마 형식"이라며 "임형주는 팬들에게 양질의 뮤직비디오를 선물하기 위해 수천만원의 제작비를 직접 투자했다"고 설명했다.

임형주는 이 뮤직비디오를 오는 31일 서울 국립극장 하늘극장에서 열리는 '2010 남아공월드컵 첫 원정 16강 진출 1주년 기념 음악회ㆍ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기념 축하 공연-임형주 첫 여름콘서트:원스 모어'에서 처음 공개한다. 이어 다음달 1일 온라인 음악사이트와 방송을 통해 내보낸다.

그는 다음달 3일 대구 계명아트센터 대극장에서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폐막식 전야음악회-원스 모어'도 개최한다.

임형주, '애모' 뮤직비디오 감독 - 2

mim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1/08/30 15:0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