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해운대 힐스테이트위브, 20일 견본주택 개관

송고시간2011-05-19 10:17

부산 해운대힐스테이트위브 조감도
부산 해운대힐스테이트위브 조감도

(부산=연합뉴스) 부산 해운대 달맞이 언덕에 들어서는 해운대 힐스테이트 위브가 20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사진은 힐스테이트위브 조감도. <<지방기사 참고>> 2011.5.19 joseph@yna.co.kr

(부산=연합뉴스) 김상현 기자 = 부산 해운대 달맞이 언덕에 들어서는 대단지 아파트인 해운대 힐스테이트위브가 분양에 들어간다.

현대건설과 두산건설은 부산 해운대구 중동 AID아파트를 헐고 재건축하는 '해운대 힐스테이트위브' 견본주택을 20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7층, 지상 53층 규모로 21개동 2천369가구가 들어서며 이 가운데 101~241㎡ 534가구를 일반분양한다.

해운대 힐스테이트위브는 해운대는 물론 오륙도와 광안대교까지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국제현상설계 공모 1등에 당선된 미국 GDS아키텍츠사와 한국의 한미건축사무소가 합작으로 설계해 글로벌 감각의 건축미가 돋보인다.

단지내에는 현대건설이 개발한 최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을 적용해 초고속 정보통신망과 홈 네트워크 등 안전하고 편리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 국내 최초로 특허개발된 세대현관 자동 출입관리 시스템(UKS.Ubiquitous Keyless System)을 도입해 입주민들은 자동인식 방식으로 열쇠를 꺼낼 필요 없이 원터치만으로 현관을 출입할 수 있다.

주변으로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2001 아울렛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달맞이 언덕 산책로인 '문텐로드'와는 450m 거리로 가깝다.

교통도 편리해 부산지하철 2호선 중동역과 장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수영로와 광안대교, 부산~울산고속도로 등 주요도로와도 인접해 있다.

josep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