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현빈앓이 계속'..인천여객터미널 문의 쇄도

송고시간2011-04-26 15:31

KTV 배우 현빈 훈련생활 공개
KTV 배우 현빈 훈련생활 공개

KTV 배우 현빈 훈련생활 공개
(서울=연합뉴스) KTV 한국정책방송은 해병 1137기로 자원입대한 배우 현빈의 독점 인터뷰와 해병대 5주차 훈련인 ‘극기주’ 훈련 등을 대한민국 최초로 공개하는 'KTV 특별기획 - 대한민국 해병 1137기, 그 남자의 선택'을 오는 27일 방송한다. 2011.4.22
photo@yna.co.kr

(인천=연합뉴스) 최정인 기자 = 인기 배우 현빈(29.본명 김태평)이 지난달 7일 해병대에 입대한 지 2개월이 다 되어 가는데도 '현빈앓이'는 가시지 않고 있다.

인천 백령도 부대에 배치된 현빈이 백령도행 여객선을 타기로 한 인천 여객터미널에는 요즘 팬들의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26일 인천항여객터미널(IPPT)과 인천항만공사(IPA)에 따르면 현빈은 오는 29일 오전 8시50분 인천시 중구 항동 연안여객터미널에서 여객선 마린브릿지호를 타고 백령도로 출발할 예정이다.

경북 포항에서 7주간의 신병교육을 마치고 백령도 해병대 6여단에 배치된 현빈은 지난 23일부터 4박5일간 예정으로 휴가를 떠난 상태다.

현빈 환영합니다
현빈 환영합니다

(인천=연합뉴스) 인기 배우 현빈(29.본명 김태평)이 인천시 옹진군 백령도의 해병대 6여단 배치가 결정됨에 따라 백령도 주민들이 환영하고 있다. 주민들이 현빈 입도를 환영하며 마을 곳곳에 걸어놓은 플래카드의 모습. 2011.04.22. <<인천시 옹진군>>
in@yna.co.kr

현빈이 휴가를 끝내고 29일 일반 여객선을 이용해 백령도로 떠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여객터미널에는 최근 며칠째 국내외 팬들의 문의 전화가 꾸준히 걸려오고 있다.

여객터미널 관계자는 "하루에도 70~80통의 전화가 걸려와 '터미널 위치가 어디냐' '29일 현빈이 오는 것 맞냐' '가면 볼 수 있냐' 등을 물어 온다"며 "국내 뿐 아니라 외국인 여행객 전문 여행사에서도 문의 전화가 걸려와 현빈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여객터미널 측은 29일 오전 터미널이 매우 혼잡할 것에 대비해 모든 직원이 비상 근무에 돌입할 뿐 아니라 현빈의 여객선 승선을 위해 별도의 통로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IPA에서는 트위터(@PORTINCHEON)와 블로그(http//blog.naver.com/portincheon)를 통해 현빈 관련 소식을 실시간 전달하기로 했다.

한편 지난해 천안함 폭침, 연평도 포격 등 잇따른 사건으로 관광객이 급감한 인천시 옹진군과 백령도 주민들은 현빈의 백령도 부대 배치로 관광 활성화 등 '현빈 효과'가 적지 않을 것으로 기대하며 반색하고 있다.

i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