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서울여대 "학생·교직원 전원에 아이폰4 지급"

아이폰4 예약접수 시작, 인기폭발 조짐
아이폰4 예약접수 시작, 인기폭발 조짐(서울=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아이폰4의 예약가입이 시작된 18일 오전 서울 광화문 KT 올레스퀘어 내 아이폰4 예약가입 매장에서 고객들이 가입신청과 관련한 상담을 하고 있다. 이날 KT 아이폰4 예약접속 사이트는 예약가입이 시작되자 신청자들이 폭주해 한때 사이트 접속이 지연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KT는 18일 오전 6시부터 폰스토어를 통해 아이폰4 예약가입을 시작한 지 4시간 7분 만에 예약가입자가 7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0.8.18
hkmpooh@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동호 기자 = 서울여대는 오는 11월까지 교직원과 학부생·대학원생 전원에게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폰 '아이폰4 16G' 모델을 지급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4만5천원 이상 요금제를 선택하고 30개월 약정계약을 하는 조건으로, 단말기 값과 제세공과금은 학교 측이 모두 부담한다.

서울여대는 또 오는 16일 KT와 장비·기술 지원 교류협정(MOU)을 체결해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강의, 도서관 좌석 지정 등이 가능한 시스템을 교내에 구축할 계획이다.

학교 관계자는 "가상대학, 가상수업 등 차세대 교육 패러다임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글로벌 학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학생들의 학교생활 만족도 역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d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0/09/10 05:3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