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KBS, 미투데이로 청소년 드라마 주.조연 공모

KBS, 미투데이로 청소년 드라마 주.조연 공모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KBS가 청소년 드라마 '정글피쉬 시즌2'의 주.조연 배우 5명을 한국판 트위터인 미투데이를 통해 공개 모집한다고 홍보사 domo가 2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1988년 1월1일 이후, 1994년 12월31일 이전 출생자로, 학력과 경력에 상관없이 5일 자정까지 미투데이 이벤트 페이지(http://me2day.net/me2/channel/junglefish/info)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작진은 지원자 중 100명을 선발해 9일 발표하며 2차 면접과 3차 연기 및 특기 오디션, 4차 최종 오디션을 거쳐 5명을 선발한다.

'정글피쉬 시즌2'는 '신세대보고 어른들은 몰라요' '반올림' '정글피쉬 2008'에 이어 KBS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청소년 드라마로, 현재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빵셔틀' '일제고사' '미성년자 임신' 등 다양한 청소년의 현실을 다룰 예정이다.

이 드라마의 연출을 맡은 김정환 PD는 "청소년들 사이에서 친구 관계의 기본이 되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도 하나의 소재로 드라마 속에 활용하는 만큼 미투데이를 통해 주.조연을 공개 모집하게됐다"고 밝혔다.

홍보사는 "주인공들의 이름으로 된 미투데이를 개설해 드라마 스토리 진행과 더불어 미투데이를 실제로 업데이트하는 등 방송과 현실의 접목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S, 미투데이로 청소년 드라마 주.조연 공모 - 2

prett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0/07/02 17:1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