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르노도 유럽서 최대 3만5천대 리콜

송고시간2010-02-04 01:43

르노도 유럽서 최대 3만5천대 리콜 (브뤼셀=연합뉴스) 김영묵 특파원 = 일본 도요타, 혼다에 이어 프랑스 자동차메이커인 르노도 유럽에서 최대 3만5천대의 승용차에 대해 리콜 조치를 단행했다. 3일 프랑스어 민영방송 RTL 등 벨기에 언론에 따르면 르노는 작년 6~7월 출고된 '시닉(SCENIC)'과 '메간(MEGANE)' 2개 차종에서 브레이크 계통에 이상이 발견돼 1천200여대를 리콜했다. 르노는 인접국 네덜란드에서는 이미 약 1천대의 해당 차종에 대해 리콜을 완료했다고 언론은 전했다. 벨기에 뉴스통신 벨가(Belga)에 따르면 르노는 리콜 원인이 된 브레이크 계통 이상으로 사고가 발생한 사례는 없다며 유럽 전역에서 최대 3만5천대의 시닉과 메간을 리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conoman@yna.co.kr

(브뤼셀=연합뉴스) 김영묵 특파원 = 일본 도요타, 혼다에 이어 프랑스 자동차메이커인 르노도 유럽에서 최대 3만5천대의 승용차에 대해 리콜 조치를 단행했다.

3일 프랑스어 민영방송 RTL 등 벨기에 언론에 따르면 르노는 작년 6~7월 출고된 '시닉(SCENIC)'과 '메간(MEGANE)' 2개 차종에서 브레이크 계통에 이상이 발견돼 1천200여대를 리콜했다.

르노는 인접국 네덜란드에서는 이미 약 1천대의 해당 차종에 대해 리콜을 완료했다고 언론은 전했다.

벨기에 뉴스통신 벨가(Belga)에 따르면 르노는 리콜 원인이 된 브레이크 계통 이상으로 사고가 발생한 사례는 없다며 유럽 전역에서 최대 3만5천대의 시닉과 메간을 리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conoma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