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여성속옷 훔쳤다 4년전 성폭행 들통<춘천경찰>

송고시간2009-12-31 08:10

영상 기사 여성속옷 훔쳤다 4년전 성폭행 들통<춘천경찰>
(춘천=연합뉴스) 이유진 기자 = 강원 춘천경찰서는 31일 자취하는 여대생의 집에 침입해 성폭행하고 달아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로 김모(40) 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김 씨는 지난 2006년 1월19일 오후 12시30분께 춘천시 효자동에 거주하는 대학생 A(여) 씨의 원룸에 들어가 주방에 있던 흉기로 A 씨를 위협해 성폭행한 뒤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지난 10월21일 김 씨를 절도 혐의로 검거해 조사하던 중 가방 안에서 여성용 속옷 수십점을 발견하고 김 씨의 DNA 검사를 실시한 결과, 약 4년 전 성폭행 범죄현장에서 확보한 DNA와 일치하는 것을 확인했다. 경찰은 춘천교도소에 수감된 김 씨를 상대로 추가 성범죄 여부를 조사 중이다.
eugenie@yna.co.kr

여성속옷 훔쳤다 4년전 성폭행 들통<춘천경찰> (춘천=연합뉴스) 이유진 기자 = 강원 춘천경찰서는 31일 자취하는 여대생의 집에 침입해 성폭행하고 달아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로 김모(40) 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김 씨는 지난 2006년 1월19일 오후 12시30분께 춘천시 효자동에 거주하는 대학생 A(여) 씨의 원룸에 들어가 주방에 있던 흉기로 A 씨를 위협해 성폭행한 뒤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지난 10월21일 김 씨를 절도 혐의로 검거해 조사하던 중 가방 안에서 여성용 속옷 수십점을 발견하고 김 씨의 DNA 검사를 실시한 결과, 약 4년 전 성폭행 범죄현장에서 확보한 DNA와 일치하는 것을 확인했다. 경찰은 춘천교도소에 수감된 김 씨를 상대로 추가 성범죄 여부를 조사 중이다. eugenie@yna.co.kr

(춘천=연합뉴스) 이유진 기자 = 강원 춘천경찰서는 31일 자취하는 여대생의 집에 침입해 성폭행하고 달아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로 김모(40) 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김 씨는 지난 2006년 1월19일 오후 12시30분께 춘천시 효자동에 거주하는 대학생 A(여) 씨의 원룸에 들어가 주방에 있던 흉기로 A 씨를 위협해 성폭행한 뒤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지난 10월21일 김 씨를 절도 혐의로 검거해 조사하던 중 가방 안에서 여성용 속옷 수십점을 발견하고 김 씨의 DNA 검사를 실시한 결과, 약 4년 전 성폭행 범죄현장에서 확보한 DNA와 일치하는 것을 확인했다.

경찰은 춘천교도소에 수감된 김 씨를 상대로 추가 성범죄 여부를 조사 중이다.

eugeni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