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유이 "첫 연기도전 떨리지만 기뻐요"

송고시간2009-09-24 17:54

동그란 눈을 가진 유이
동그란 눈을 가진 유이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SBS 새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제작발표회가 24일 오후 목동 SBS에서 열려 유이가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2009.9.24
maum@yna.co.kr

(서울=연합뉴스) 권영전 기자 = 인기 그룹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이번에는 연기자로 도전한다.

유이의 꿀 포즈
유이의 꿀 포즈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SBS 새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제작발표회가 24일 오후 목동 SBS에서 열려 극중 국민요정으로 출연하는 유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09.9.24
maum@yna.co.kr

유이는 다음 달 7일부터 방송되는 SBS '미남이시군요'에서 겉으로는 밝게 웃는 '국민 여동생'이지만 사실은 차가운 본성을 감춘 아이돌 유헤이 역할을 맡는다.

그는 24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평소 악역이 매력 있다고 생각해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맡게 되어 기쁘다"며 "손동작과 말투부터 몸매까지 모두 유헤이에 맞춰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조 '국민 여동생' 문근영과 같은 학교에 다니는 그는 "문근영 선배를 학교에서 마주쳤는데 빛이 나더라"면서 "이번에 이 역할을 맡게 되어 모니터링하면서 많이 따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이, '처음하는 연기 긴장돼'
유이, '처음하는 연기 긴장돼'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SBS 새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제작발표회가 24일 오후 목동 SBS에서 열려 유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09.9.24
maum@yna.co.kr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도 출연 중인 그는 "드라마에 나가게 됐다고 하니 재정 오빠가 격려도 해주고 요령도 알려줘 많은 도움이 됐다"며 고마워했다.

그는 일각에서 나오는 연기력 논란에 대해서도 "내가 부족해서 그런 말이 나오는 것"이라며 "드라마를 맡아 연기 공부를 집중적으로 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한편, 탄력 있는 허벅지라는 뜻의 별명 '꿀벅지'로도 불리는 그는 이 별명에 대해서 "나를 알릴 수 있는 단어로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comm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