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마이클 잭슨 티켓 50만장 수시간만에 매진

마이클 잭슨 티켓 50만장 수시간만에 매진

(런던 AP.로이터=연합뉴스)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런던 컴백 공연 티켓 50만장이 수시간만에 매진됐다.

주관 공연기획사 AEG 라이브는 티켓 50만장에 대한 일반 판매를 오전 7시(이하 현지 시각)에 시작해 11시45분에 완료해다고 발표했다.

당초 마이클 잭슨의 런던 공연은 오는 7월에 10차례 열릴 예정이었으나 팬들의 성화로 내년 2월까지 모두 50차례로 공연 횟수가 늘어난 상태다.

이번 주초 등록 회원들을 상대로 한 예매에서는 36만장이 팔렸다. 이같은 판매량은 분당 33장에 해당하는 것이다.

공연 티켓 가격은 50∼75파운드(10만∼15만원)이지만 온라인 경매사이트에서는 최고 1만파운드(2천만원)를 요구하는 판매자들도 있을 정도로 고가에 거래되고 있다.

잭슨은 12년전 마지막으로 투어 공연을 했으며 2006년 런던에서 열린 월드뮤직 어워즈에서 공연을 했지만 `위 아 더 월드(We are the World)'의 몇 소절만 불러 팬들에게 실망을 안겼다.

잭슨은 이번이 런던에서 하는 마지막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으나 이번 런던 공연이 전세계 투어의 일부분이 될 것이라는 관측도 나오고 있다.

inyo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09/03/13 23:5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