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윤계상, 터키 풍광 카메라에 담는다

윤계상, 터키 풍광 카메라에 담는다

(서울=연합뉴스) 김영현 기자 = 가수 겸 배우 윤계상이 터키의 풍광을 카메라에 담아 책으로 출간한다.

17일 소속사 싸이더스HQ에 따르면 윤계상은 이달 말 터키로 여행을 떠나 그곳의 자연을 카메라로 촬영한 후 관련 여행 정보를 덧붙여 책으로 낸다.

윤계상은 책 출간을 위해 6개월 전부터 사진 공부를 시작했다. 친분이 있는 사진작가로부터 기술을 배운 후 틈날 때마다 촬영 연습을 하고 있다.

그는 이번 터키 여행에서 이스탄불을 비롯해 카파도키아, 안탈리아 등 이름난 여행지를 돌 계획이다. 여행 테마는 '도시 뒷골목 탐험'과 '자연 휴양'이다.

윤계상의 터키 여행에는 사진에 관심이 많은 네티즌도 동행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는 온라인 사이트(http://travelwithstar.cyworld.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터키 왕복항공권, 숙박권, 촬영장비 등을 제공받는다.

한편 윤계상은 내년 5월께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인 드라마 '트리플'에 출연할 예정이다.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이윤정 PD가 피겨스케이팅을 소재로 연출하는 이 드라마에서 광고기획자 역을 맡았다.

cool@yna.co.kr

윤계상, 터키 풍광 카메라에 담는다 - 2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08/10/17 09:1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