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윤계상 "팬은 최고의 피로회복제"

윤계상 "팬은 최고의 피로회복제"
5일 건국대에서 팬미팅 행사 열어

(서울=연합뉴스) 김영현 기자 = "팬 여러분은 저에게 최고의 피로회복제입니다."

최근 종영한 MBC TV 드라마 '누구세요?'에서 열연한 가수 겸 배우 윤계상이 700여 팬과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그는 5일 오후 2시 서울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열린 팬 미팅 행사에 참석해 근황을 전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팬 미팅을 마친 후에는 모든 팬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영화가 개봉된 바람에 지금 피로가 쌓여있는 게 사실"이라며 "하지만 여러분을 뵙고 이야기를 나누니까 거짓말처럼 피로가 풀린다. 여러분은 나에게 최고의 피로회복제"라고 말했다.

이어 '누구세요?'에 대해 "1인 2역을 해야 했던 내게 함께 출연한 강남길 선생님이 많은 조언을 해 줬다"며 상대역인 아라와 관련해서는 "에너지가 넘치고 도전정신도 강한 친구이며 깜찍하고 예쁜 상대 배우"라고 전했다.

지난달 30일 개봉한 영화 '비스티 보이즈'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주위의 환경 때문에 무너져가는 승우라는 캐릭터에 연민이 많았어요. 승우를 연기하면서 그를 이해하기 위해 술도 많이 먹었지요.(웃음) 승우는 겉으로는 강한 척하지만 마음 속 깊이 속병을 앓는 친구입니다"

지난해 초 이미연과 함께 출연했던 SBS TV '사랑에 미치다'에 대해서는 "제대 후 처음 출연한 드라마여서 나에게는 너무나 소중한 작품"이라며 "맡았던 배역의 감정이 나에게 너무나 아프게 다가와서 드라마가 끝난 후 그 역할에서 빠져 나오느라 한두 달 고생했다"고 설명했다.

cool@yna.co.kr

윤계상 "팬은 최고의 피로회복제" - 2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08/05/06 09:4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