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이명박 특검법' 위헌심판 기각해야"<평통사>

송고시간2008-01-09 10:39

영상 기사 평통사 "'이명박 특검법' 위헌심판 기각해야"
(서울=연합뉴스) 강건택 기자 =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평통사)은 9일 오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헌법재판소가 '이명박 특검법' 위헌심판 청구를 기각하라고 촉구했다.
평통사는 회견문에서 "'이명박 특검법'은 검찰이 부당하게 면죄부를 준 사건에 대해 진실을 밝혀야 한다는 국민적 요구를 반영해 제정된 것"이라며 "헌법재판소는 오로지 진실과 정의를 바라는 국민의 요구에 따라 정치적 고려 없이 역사와 양심에 부끄럽지 않은 엄정한 판결을 내려야 한다"고 밝혔다.
평통사는 이날과 헌법소원 결정이 내려지는 10일, 이틀 동안 헌법재판소 정문 앞에서 1인시위를 연다.
firstcircle@yna.co.kr
<촬영.편집:이상호 VJ>
(끝)

평통사 "'이명박 특검법' 위헌심판 기각해야" (서울=연합뉴스) 강건택 기자 =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평통사)은 9일 오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헌법재판소가 '이명박 특검법' 위헌심판 청구를 기각하라고 촉구했다. 평통사는 회견문에서 "'이명박 특검법'은 검찰이 부당하게 면죄부를 준 사건에 대해 진실을 밝혀야 한다는 국민적 요구를 반영해 제정된 것"이라며 "헌법재판소는 오로지 진실과 정의를 바라는 국민의 요구에 따라 정치적 고려 없이 역사와 양심에 부끄럽지 않은 엄정한 판결을 내려야 한다"고 밝혔다. 평통사는 이날과 헌법소원 결정이 내려지는 10일, 이틀 동안 헌법재판소 정문 앞에서 1인시위를 연다. firstcircle@yna.co.kr <촬영.편집:이상호 VJ> (끝)

(서울=연합뉴스) 강건택 기자 =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평통사)은 9일 오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헌법재판소가 `이명박 특검법' 위헌심판 청구를 기각하라고 촉구했다.

평통사는 회견문에서 "`이명박 특검법'은 검찰이 부당하게 면죄부를 준 사건에 대해 진실을 밝혀야 한다는 국민적 요구를 반영해 제정된 것"이라며 "헌법재판소는 오로지 진실과 정의를 바라는 국민의 요구에 따라 정치적 고려 없이 역사와 양심에 부끄럽지 않은 엄정한 판결을 내려야 한다"고 밝혔다.

평통사는 이날과 헌법소원 결정이 내려지는 10일, 이틀 동안 헌법재판소 정문 앞에서 1인시위를 연다.

firstcircl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