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모닝구 무스메 "첫 방한에 가슴 설레요"

모닝구 무스메 "첫 방한에 가슴 설레요"
26일 음반 프로모션차 첫 내한

(서울=연합뉴스) 김영현 기자 = 일본 최고의 아이돌 여성 그룹으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모닝구 무스메가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한다.

엠넷미디어는 "9인조인 모닝구 무스메의 리더 다카하시 아이를 비롯해 나이가키 리사, 구스미 고하루 등 멤버 3명이 26일 처음으로 내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들은 음반 프로모션을 위해 내한을 결정했다. 내한에 앞선 24일 10주년 기념 베스트 음반을 낼 예정이며, 이들이 국내에서 오프라인까지 포함한 음반을 발매하는 것도 이번이 처음이다.

1998년 데뷔한 이들은 일본 남성 그룹 스마프와 함께 '국민 아이돌 그룹'으로 인정받을 정도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주기적으로 멤버를 교체하는 '졸업 시스템'을 도입, 현재 8기에 이르고 있다.

데뷔곡 '모닝커피'로 오리콘 싱글 차트 6위를 기록한 데 이어 세 번째 싱글 '안아줘'로 오리콘 싱글 차트 1위에 올라 그해 일본 레코드 대상 최우수신인상을 받았다. '싱글 총판매량 1위'를 비롯해 오리콘 주요 부문 5관왕에 오르는 등 다양한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발매하는 음반 '올 싱글스 컴플리트-10th 애니버서리(All Singles Complete-10th Anniversary)'는 '모닝커피'부터 7월에 선보인 '여성에게 행운을'까지 34곡의 히트 싱글을 수록한 베스트 앨범이다. 졸업 멤버 및 현 멤버와의 질문과 답도 포함됐다.

다카하시 아이는 "한국 팬과의 만남에 너무나 가슴이 설렌다"고 내한 소감을 밝혔다.

cool@yna.co.kr

모닝구 무스메 "첫 방한에 가슴 설레요" - 2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07/10/11 16:5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