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저작권규약

연합뉴스의 기사, 사진, 그래픽, 영상 등 모든 뉴스와 정보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연합뉴스에 있으며, 관련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연합뉴스의 기사, 사진, 그래픽, 영상 등 모든 뉴스와 정보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연합뉴스에 있으며 관련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연합뉴스의 사전허가 없이 연합뉴스가 제작한 뉴스와 정보를 출판, 방송, 복사, 저장, 배포, 전시, 판매, 왜곡, 변조, 개착하는 행위는 법으로 금지돼 있습니다. 연합뉴스 서비스 이용자는 아래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1. 연합뉴스가 제공하는 정보는 연합뉴스의 사전 허가 없이 어떠한 매체를 통해서도 직.간접적으로 출판, 방송, 배포, 전송, 전시, 판매할 수 없으며 출판, 방송, 배포, 전송, 전시, 판매 등을 위해 변조, 개작, 왜곡할 수 없습니다.
  2. 연합뉴스와 계약을 체결하고 연합뉴스 정보를 이용하는 사용자는 허가된 목적만으로 연합뉴스 정보를 이용해야 하며 허가된 목적 이외에 연합뉴스 정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연합뉴스 정보 사용자는 연합뉴스 정보를 왜곡, 개작, 변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연합뉴스는 연합뉴스 정보의 왜곡, 개작, 변조에서 오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연합뉴스 정보 사용자는 사전 서면 허가 없이 연합뉴스 정보를 전자장치에 접속할 수 없으며 전자장치를 이용하여 저장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5. 연합뉴스 정보 사용자는 사전 서면 허가 없이 연합뉴스 자료를 이용해 영리목적의 정보재판매서비스나 비영리목적의 정보서비스를 할 수 없습니다.

계약 및 이용문의

  • 신문, 방송, 출판물 등에 사용할 경우 : 콘텐츠사업부, 02-398-3558
  • 인터넷, 모바일, IPTV/케이블TV, DID 등에 사용할 경우 : 콘텐츠사업부, 02-398-3563